Game 2015. 6. 19. 12:16


이번에 더욱 놀라운, 실험게임페스티발인 아웃 오브 인덱스 페스티발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 축제 참가&참관 하실 분들 모집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 행사에 대해서 소개드리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가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Out of Index 2015 참관객 모집 안내
 

 -행사 장소 / 일정 :  7월 25일 오후 5시 구글 캠퍼스 서울

  - 1부 - OOI 2015 선정작 쇼케이스 

            14개 공식 선정작의 개발자들이 직접 각 게임을 소개합니다.

  - 2부 - 애프터 파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선정된 멋진 게임들,간단한 저녁식사 거리와 마실거리가 제공됩니다. 선정된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하고 이야기 하세요.(신나게~!)

    ※ 행사 세부내용은 추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관자 모집 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관객 신청서를 작성 하면 됩니다.



축제일정

    - 6월 15일 ~ 29일: 참관신청

    - 6월 30일 : 선정된 참관객 발표 및 해당 참관객에 대한 티켓팅(결제) 시작

    - 7월 25일 오후 5시 :  구글 캠퍼스 개최 및 입장



------------------------------------------------------------------------

Out of Index 2015 실험게임 행사 소개


2015, 제 2회 Out of Index Festival!



실험 게임 페스티발 Out Of Index 2015(이하 OOI)가 이번 2015년 에도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2015년 5월 31일 까지 온라인으로 작품을 공모한 후, 선정작들을 뽑아 7월 25일 오후5시, 구글 서울캠퍼스에서 오프라인 쇼케이스와 파티를 엽니다! 

선정된 게임을 발표하고, 발표작들을 직접 플레이해보고, 참관자들과 개발자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파티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Out Of Index는 함께 즐기세요!




---------------------------------------------------------------------

OOI는 게임 개발자 및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간의 의미있는 교류를 지향합니다. 장소 여건상 참관자는 200명으로 한정하오니 부득이하게 참관자를 선정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osted by 검은별35
: